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업계, 나이 든 인재도 자산이다 IPA, 연령 포용 전략 제시

2025.05.07 08: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4

댓글 0

영국 광고업협회(IPA)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 <새로운 연령 인식의 시간(Time for some new Age Thinking)>에서 광고업계 내 만연한 연령 불균형 문제를 짚고, 보다 포용적이고 공정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안했다. 이 보고서는 IPA의 대표 행사인 ‘인재와 다양성 콘퍼런스’ 개최에 맞춰 공개됐다.

이번 보고서는 IPA의 통계 자료와 심층 인터뷰, 문헌 조사를 바탕으로 광고업계에서의 ‘나이’ 이슈를 상업적이고 교차적인 관점에서 조명했다. 보고서에는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직급의 종사자들과 업계 내외부 전문가들의 목소리가 담겼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